본문 바로가기


INSIDE/NEWS

대홍기획 3월 새 소식

안세훈 CS1 부문장,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대홍기획 안세훈 크리에이티브솔루션 1부문장이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안세훈 부문장은 1999년도에 아트디렉터로 광고계에 입문한 21년 차 광고인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활동 당시 롯데렌터카 신차장, 알바천국, 쌍용자동차 등의 광고 제작을 담당했으며, 수년간 KOBACO 광고교육원 강사로 활동하며 후진 양성에 힘써왔다. 또,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대회(KOSAC)’, 광고산업 위상 제고를 위한 '광고의 날' 공익캠페인 등 광고계 주요 행사에 여러 차례 재능기부를 해 미디어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받게 됐다.

 

 

B2B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엘 비즈’ 오픈

 

 

대홍기획이 기업 전문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엘 비즈’를 오픈했다. 기프티엘 비즈는 B2B 모바일 쿠폰(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로, 기업에서 진행하는 각종 프로모션 및 이벤트, 고객 관리, 임직원 복지 등에 모바일 쿠폰을 최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대홍기획은 지난 2014년 론칭한 모바일 쿠폰 사업 ‘기프티엘’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도화된 기업 전용 플랫폼 기프티엘 비즈를 론칭했다.

기프티엘 비즈는 기업 마케팅 담당자 또는 개인 사업자가 이벤트 경품 등의 모바일 쿠폰을 바로 구매하고 직접 고객에게 발송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인 고객 관리를 할 수 있다. 롯데그룹 계열사뿐 아니라 식음료, 문화, 유통 등 2백여 개 브랜드, 5천 개 이상의 상품을 보유해 폭넓은 선택과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기프티엘 비즈는 모바일 쿠폰 업계 최초로 전월 구매실적이나 회원등급과 관계없이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11%의 할인율을 제공해 소규모 기업 및 개인 고객이 더 유리한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기프티엘 비즈 공식 홈페이지(www.giftielbi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SIDE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홍기획 6월 새 소식  (0) 2020.06.23
대홍기획 5월 새 소식  (0) 2020.05.21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0) 2020.04.21
대홍기획 2월 새 소식  (0) 2020.02.19
대홍기획 1월 새 소식  (0) 2020.01.2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