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대홍기획 6월 새 소식

2020 롯데 HR 어워드 ‘대상’

 

 

대홍기획이 롯데그룹에서 주관한 ‘2020 롯데 HR 포럼’에서 ‘HR 어워드’ 대상을 수상했다. 대홍기획은 핵심인재 확보, 리더십 개발, 여성인재 육성 등 다양한 지표에서 효과적인 HR 성과 관리를 통해 회사 가치창출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롯데 HR 포럼은 롯데그룹 전 계열사 HR 담당자들이 모여 그룹 HR 방향성과 인사 관련 이슈를 공유하는 자리로 올해는 코로나19로 한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점을 고려해 유튜브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됐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대홍기획이 제작한 미디어윌네트웍스 <알바는 딱 알바답게> 편 / 클릭 시 이동

 

대홍기획이 한국광고주협회가 선정한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TV 부문 좋은 광고상을 받았다. 대홍기획이 제작한 미디어윌네트웍스 <알바는 딱 알바답게> 편은 아르바이트 중개 애플리케이션으로써 아르바이트생과 고용주 양쪽의 입장을 대변하며 공감 포인트를 유쾌하게 살렸다. 아이돌 가수 전소미와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차 교수로 큰 인기를 끈 김병철을 모델로 내세워 광고 콘셉트에 적합한 모델 선정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지난해 집행된 광고 중 국민의 온라인 추천 광고와 광고회사에서 출품한 작품들을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올해는 총 34편의 수상작이 발표됐다.

 

모비쟆미디어,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Meet The Table 2020> 개최

 

 

오는 7월 23일, 대홍기획의 IMC 캠페인 전문 자회사 모비쟆미디어가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Meet The Table 2020>을 개최한다. 미국 뉴욕의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액셀러레이터인 Stepinto.City와 공동개최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애프터 코로나(After Covid-19) 시대 새로운 시장 창출과 변화를 위한 행동의 시작’을 주제로 웨비나(웹+세미나) 형태로 진행된다.

<Meet The Table 2020>에는 뉴욕과 서울의 각계 전문가들이 참여해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외 기업 및 마케팅 담당자를 대상으로 코로나 시대 단절된 국가 간 이동을 극복하고 세계로 뻗어 나가는 비즈니스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브루클린 상공회의소 회장 랜디 피어스(Randy Peers), 뉴저지 팰리세이즈 파크 최초의 한인 시장 크리스토퍼 정(Christopher Chung)과 뉴욕 럭셔리 부동산 기업 Brown Harris Stevens의 CEO 베스 프리드먼(Bess Freedman),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Cela의 창업자 존 린(John Lynn) 등이 연사로 참여하며 국내에서는 서울산업진흥원 등에서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특히 키노트 세션에서는 현장 전문가들이 두 도시의 코로나 위기 극복 사례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주목된다. 모든 세션은 온라인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아래 링크를 통해 참가 신청 할 수 있다.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홍기획 8월 새 소식  (0) 2020.08.26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0) 2020.07.23
대홍기획 6월 새 소식  (0) 2020.06.23
대홍기획 5월 새 소식  (0) 2020.05.21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0) 2020.04.21
대홍기획 3월 새 소식  (0) 2020.03.1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