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Campaign

[Making Shot] 롯데바이오로직스 <기업 브랜드 홍보물 제작>

 


 

2022년 6월, 롯데바이오로직스 법인 설립과 함께 롯데그룹의 바이오 시장 진출이 막을 올렸습니다. 롯데는 향후 10년간 약 2조 5천억 원을 바이오 의약품 사업에 투자합니다. 롯데그룹이 신성장 동력으로 바이오산업에 주목하는 만큼 롯데바이오로직스의 첫 공식 일정은 세계 최대 바이오 행사인 <BIO USA 2022>였습니다.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나흘간 열린 이 행사에 롯데바이오로직스는 단독 부스로 참가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졌습니다.

 

012345
미국 2022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에 참가한 롯데바이오로직스 /  이미지를 좌우로 클릭해 더 보기

 

롯데바이오로직스 홍보물은 롯데의 첫 바이오 시장 진출이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은 프로젝트입니다. 브랜딩 관점에서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바이오 제약산업에 속하는 롯데바이오로직스가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서 신뢰받는 이미지를 선점하도록 모든 제작물에 통일성을 구축하는 작업이었습니다.

첫 공식 행사가 해외에서 진행됐기 때문에 롯데바이오로직스를 접하는 모든 고객이 인종, 국가에 관계없이 자사의 기술과 롯데라는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롯데바이오로직스 공식 웹사이트 / 출처 lottebiologics.com

 

롯데바이오로직스 공식 웹사이트(www.lottebiologics.com)와 브로슈어에는 직관적 이미지와 단순화된 시각 기호를 통해 통일성을 구축하고, 롯데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와 기타 금별색 외 색채 사용을 최소화해 장식성 때문에 가장 중요한 ‘정보 전달’이 방해받지 않도록 구성했습니다.

 

롯데바이오로직스 기업 브로슈어

 

롯데바이오로직스는 뉴욕 시러큐스에 위치한 바이오 의약품 생산 공장을 시작으로 글로벌 바이오 CDMO 사업의 기틀을 다집니다. 향후 지속적인 투자와 글로벌 국제행사를 통해 자사의 성장동력을 널리 알릴 롯데바이오로직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