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IDE/NEWS

대홍기획 12월 새 소식

디지털 광고 통합운영플랫폼 구축

 

출처 www.tradingworks.com 캡처

 

대홍기획이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와 손잡고 국내 종합대행사 최초로 TMP˚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대홍기획은 이를 기반으로 디지털 광고 통합운영플랫폼을 고도화해 본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통합운영플랫폼의 강점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보다 정확한 1대1 타깃팅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실시간으로 광고주의 디지털 매체 집행효율을 높이며, 구매전환 등의 성과를 극대화하는 등 개인화 마케팅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아이지에이웍스가 보유한 ▲ 마켓 인텔리전스 솔루션 ‘모바일인덱스 HD’ ▲ 데이터 기반 마케팅 수행에 필요한 통합 광고 운영 플랫폼 ‘트레이딩웍스˚˚’ 등 풀스택 솔루션도 도입한다. 이로써 대홍기획은 디지털 광고 통합운영체제를 완성해 광고주가 원하는 디지털 캠페인 운영 최적화와 성과 향상 등의 요구에 보다 신속한 대응이 가능해졌다.

대홍기획은 광고 에이전시에서 ‘데이터 주도 마케팅 솔루션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디지털 전환을 추진해왔다. 지난해에는 앱·웹 빅데이터 기반 고객행태분석솔루션 ‘스피어’와 소셜 빅데이터 분석솔루션 ‘디빅스 2.0’을 개발해 1대1 개인화 마케팅 분석 기반을 강화했다. 올해에는 디지털 광고 통합운영플랫폼을 보유함으로써 TV, 동영상 중심의 브랜딩 캠페인뿐만 아니라 디지털 퍼포먼스 캠페인까지 전방위적인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 TMP(Tradingworks Marketing Partner) 프로그램: 에이전시 사업 전반에 걸쳐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마케팅 제안부터 제작, 집행 역량을 강화하고 광고주에게 차별화된 전략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IGAW의 플랫폼.

˚˚ 트레이딩웍스(Tradingworks): 오디언스 데이터, 디지털 매체, 리포트 등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최신 기술과 데이터가 집약된 IGAW가 공급하는 국내 유일의 ATD(Agency Trade Desk) 플랫폼.

 

 

'INSIDE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홍기획 2월 새 소식  (0) 2021.02.22
대홍기획 1월 새 소식  (0) 2021.01.21
대홍기획 11월 새 소식  (0) 2020.11.19
대홍기획 10월 새 소식  (0) 2020.10.22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0) 2020.09.2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