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IDE/NEWS

대홍기획 8월 새 소식

정승환·SM 재즈 트리오·선우정아·10CM ‘시리즈L’ 9월 라인업 공개

 

대홍기획의 오리지널 공연 프로젝트 ‘시리즈L(SERIES.L)’이 오는 9월, 더욱 감도 높은 라인업으로 돌아온다. 지난 7월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 첫 공연은 힙합 아티스트 창모의 전석 매진과 싱어송라이터 소수빈의 감성 무대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번 무대 역시 장르의 경계를 허무는 색다른 협업을 선보인다. 9월 13일에는 섬세한 감성과 서사로 사랑받는 보컬리스트 정승환이 약 50인 편성의 오케스트라와 함께 무대에 올라 한층 깊어진 음악적 색채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어 9월 14일에는 K-POP 기획사에서 최초로 제작한 재즈 그룹 SM 재즈 트리오가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 10CM와 함께 협연하며 재즈와 팝을 넘나드는 새로운 감각의 라이브를 선사한다. 

‘시리즈L’ 공연 프로젝트는 장르의 경계를 넘는 아티스트 협업과 새로운 편곡·연출을 통해 관객에게 신선한 공연 경험을 제시한다. 지난 7월 첫 무대인 창모 공연은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고, 힙합과 클래식의 파격적인 결합으로 “기존에 없던 공연”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소수빈 공연 역시 포크의 서정성과 오케스트레이션의 깊이를 더한 감동적인 무대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시리즈L은 앞으로도 음악과 공간, 감성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무대를 지향하며, 오는 12월까지 새로운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포함한 총 7회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리즈L : 정승환’ 공연은 오는 9월 13일(토) 오후 7시 30분, ‘시리즈L : SM 재즈 트리오 with 선우정아, 10CM’ 공연은 9월 14일(일) 오후 6시에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티켓 예매는 정승환 공연이 8월 18일(월), SM 재즈 트리오 with 선우정아, 10CM 공연이 8월 19일(화)부터 롯데콘서트홀, NOL티켓에서 진행된다.

 

대홍기획-두나무, 브랜드 캠페인 ‘시대는 이미 업비트’ 공개

 

대홍기획과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디지털 자산이 새로운 시대의 금융으로 자리 잡았음을 알리는 신규 광고 캠페인 ‘시대는 이미 업비트’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변화하는 자산 개념과 빠르게 진행되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제도화를 배경으로 업비트가 선도하는 새로운 금융의 모습을 담아냈다. 캠페인 영상은 “언제부터였을까. 그 많던 동전 못 본 지가. 지폐 한 장 안 들고 다닌 지가”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해 디지털 자산의 확산과 제도적 변화가 본격화되고 있음을 보여주며, “실체를 논할 시간은 지났다, 시대는 이미 업비트”라는 메시지로 마무리된다. 이를 통해 디지털 자산이 더 이상 ‘미래의 가능성’이 아니라 ‘현재의 금융 대세’임을 강조했다. 

대홍기획 관계자는 “디지털 자산은 눈에 보이지 않지만 이미 일상 속에서 금융과 자산으로 작용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디지털 자산이 단순한 투자 상품이나 미래의 기술이 아닌, 우리 삶과 밀접하게 연결된 ‘현재의 금융’임을 직관적으로 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소셜미디어,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는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9월 12일(금)까지 업비트 신규 가입자가 첫 거래를 완료하면 3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다. 업비트 앱을 통해 회원가입 후 첫 거래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업비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INSIDE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0) 2025.07.24
대홍기획 6월 새 소식  (0) 2025.06.24
대홍기획 5월 새 소식  (1) 2025.05.22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0) 2025.04.23
대홍기획 3월 새 소식  (0) 2025.03.14

top